동아미디어그룹 로고
채용정보 채용문의 선배들의 이야기 DAMG HR DAMG소개
DAMG HR
DAMG HR
동아일보
채널A

직무소개

신문취재
정치·사회·경제·문화 등 국내외 뉴스 현장을 취재해 기사를 작성하고 칼럼을 씁니다. 속보성 뉴스가 쏟아지는 시대이지만, 신문취재기자의 가장 큰 강점은 여전히 심층 취재와 기획 및 보도입니다. 이와 함께 인터넷과 모바일 등 플랫폼을 넘나들며 디지털 시대에 맞는 다양한 뉴스 콘텐츠를 만들어냅니다. 이해관계가 얽힌 사안을 균형 잡힌 안목으로 바라보는 시각과 판단력, 현안을 파고드는 열정적인 취재력, 사람들이 궁금한 내용을 짚어내는 감각의 소유자인 당신. 동아미디어그룹이 이런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DBR취재
경영 전문지인 DBR(동아비즈니스리뷰)와 HBR(하버드비즈니스리뷰) 한글판 콘텐츠를 제작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또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 플랫폼(신문, 온라인, 모바일, B2B 및 B2C 대상 경영 교육 플랫폼)에 적합한 형태로 경영전문 콘텐츠를 가공하고 제작하는 역할도 담당합니다. 경제경영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토대로 개인과 기업, 국가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다는 사명을 실천하고 싶으신 도전적인 인재들의 지원을 바랍니다. 경제경영 콘텐츠 제작 경험을 갖고 있으며 경영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분들을 우대합니다.


방송취재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국내외 뉴스 현장을 취재해, 방송 리포트, 현장 중계, 출연 등 다양한 형식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합니다. 우리 사회의 여러 이슈를 집중 조명하는 심층 뉴스를 제작합니다. 시사·보도·교양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시청자에게 유익한 사실과 정보를 전달하고 해설합니다. 시청자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채널A 뉴스 콘텐츠 제작을 담당할 여러분들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Copyright ⓒ Donga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