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미디어그룹 로고
채용정보 채용문의 선배들의 이야기 DAMG HR DAMG소개
선배들의 이야기
Employee experience
수습공채
경력공채
수습공채
경력공채
D형 인턴
N형 인턴
A형 인턴

경력공채


'도전하지 않는 삶은 의미 없고, 성실하지 못한 도전은 무모하다.'라고 생각합니다.

채널A에 지원하면서 이력서에 쓰여진 제 생활신조입니다.
도전이란 익숙함과 편안함을 뒤로하고 앞을 알 수 없는 새로운 길을 가려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채널A 이직은 저에게 알 수 없는 어려운 도전이 아니었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동안 이직에 대한 이런저런 고민을 하고 있을 때, 주변 여러 선배들과 동료들에게 조심스럽게 조언을 구했습니다.
대부분 아니 모든 사람들은 '고민하지 말고 무조건 도전해라'라는 대답이었습니다.
이직을 한지 반년도 안 된 시간이지만 약간의 조심스러움과 새로운 환경에 대한 두려움은 곧 편안함과 확신으로 바뀌었습니다.
경력사원의 대한 어떠한 편견과 차별은 전혀 걱정할 필요없는 기우였고, 오히려 동료 선후배들의 따뜻한 격려와 믿음으로 경력사원이 아닌 우리 동료로서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보며 달려가는 구성원이 되어있다는 느낌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든든한 지원군"

입사하고 얼마 후 경력 입사교육을 받았습니다.
여러 매체에서 서로 다른 경력을 가지고 모인 이직 시기가 비슷한 채널A와 동아일보 경력사원들이 모여 1주일 가까운 시간동안 각자의 소개부터 동아미디어그룹의 역사와 비젼, 앞으로의 각오까지 서로의 의견을 나눴습니다.
저는 이 시간을 통해 사회 초년생 때의 초심과 자긍심 그리고 여러 위치에서 각자의 역할을 열심히 하고 있는 여러 동기들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모여 동아DNA가 되고 구성원으로서의 생활하는 힘이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성장 기회"

채널A는 아직 성장 중입니다.
전략기획본부는 최전방에서 그 성장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구성원들과 간의 유기적인 업무 협조는 물론 본인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역할과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세요. 그리고 함께 성장합시다.



Copyright ⓒ Donga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