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미디어그룹 로고
채용정보 채용문의 선배들의 이야기 DAMG HR DAMG소개
선배들의 이야기
Employee experience
수습공채
경력공채
수습공채
경력공채
D형 인턴
N형 인턴
A형 인턴

수습공채

바른 정보와 즐거운 콘텐츠를 전달하는 미디어의 본질이 변하지는 않았지만, 전달의 도구와 방식은 숨 가쁘게 변해 왔습니다. 지금의 미디어는 콘텐츠 자체의 내용뿐 아니라, 콘텐츠의 형식, 전달하는 플랫폼은 물론 내/외부의 비즈니스 파트너들과도 얽혀 있는 정교한 산업으로 자리했죠. 게다가 빠르게 변하는 환경 속에서, 사람들은 더 새롭고, 더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을 찾고 있습니다.

경쾌한 다이나믹. <콘텐츠 비즈니스> 직무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이유입니다. 

빠르게 변하는 미디어 시장을 이용자와 사업자의 입장에서 역동적으로 분석하고 실천하는 일부터 기자/PD를 비롯한 콘텐츠 제작자들, 광고와 영업을 담당하는 사람들, 플랫폼과 인프라를 담당하는 기획자와 엔지니어까지 셀 수 없이 많은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일들, 제작, 유통, 광고, 판매, 커머스에 이르기까지 경계를 넘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일들까지. 채널A의 뉴스와 방송을 보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설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의 미디어를 통해 어떤 의미를 만들어 나가고 있으신지요?  지금과 미래의 콘텐츠 비즈니스에 대해서는 어떤 꿈을 꾸고 계시는지요? POST 유튜브는 누가 차지하게 될까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다이나믹한 미디어 비즈니스가 우리 앞에 있습니다. 동아미디어그룹의 콘텐츠를 무기로 우리의 비즈니스에 대해 함께 고민해 봅시다.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되도록 프로세스를 기획하고, 그를 통해 수많은 분야를 연결하는 일들은 채널A와 여러분을 성장시킬 큰 동기가 될테니까요. 

함께 고민하고 행동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채널A의 콘텐츠 비즈니스와 함께 차곡차곡 성장할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Copyright ⓒ Donga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